라자냐 수프(완벽한 레시피!) – 요리 품격

이것 라자냐 수프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수프 형태로 맛있고 풍성한 라자냐의 모든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 토마토, 이탈리아 허브가 가득 들어 있고 녹는 치즈가 그 위에 얹어져 있습니다.
내용물
라자냐 수프
저는 이 레시피를 2013년 12월에 처음 공유했고 그 이후로 수없이 만들었습니다. 5년 동안 꾸준히 사용해온 레시피이므로 이제 사진을 업데이트하고 팁을 추가해야 할 때라고 생각했습니다.
라자냐 수프 만드는 방법 비디오 튜토리얼
추운 날에는 이것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워밍업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정말 포근한 수프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풍성한 다진 쇠고기로 가득 찬 허브 토마토 기반 국물이 나오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거운 수프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넉넉한 치즈 덩어리로 마무리됩니다.
이 간단한 레시피는 재료가 너무 많아서 다소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그 중 상당수는 이미 갖고 있는 식료품 저장실의 필수품이므로 너무 많다고 생각하여 이 레시피를 놓치지 마세요.
실제로 만들기 쉽고 평일 밤에 딱 맞습니다. 얼른 드셔보세요, 쌀쌀한 밤 필수품이 될 것 같아요!
라자냐 수프에 필요한 재료
- 올리브유
- 살코기 쇠고기
- 노란 양파
- 마늘
- 저염 닭고기 국물
- 잘게 썬 토마토 통조림, 으깬 토마토, 그리고 토마토 페이스트
- 말린 허브 – 바질, 오레가노, 로즈마리, 타임
- 양념 – 소금과 후추
- 치즈 – 모짜렐라, 파마산, 리코타
- 말린 라자냐 국수 (캄파넬이나 나비넥타이도 괜찮습니다)
- 신선한 파슬리
라자냐 수프 만드는 방법
- 큰 냄비에 올리브 오일 1테이블스푼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 끓어오르면 쇠고기를 냄비에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후 갈색이 될 때까지 가끔 저어주며 요리합니다.
- 쇠고기에서 지방을 제거하고 쇠고기를 따로 보관하십시오.
- 냄비에 남은 올리브 오일 1Tbsp를 넣고 다진 노란 양파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3분간 볶습니다.
- 마늘을 넣고 30초 정도 더 볶습니다.
- 국물, 잘게 썬 토마토, 으깬 토마토, 토마토 페이스트 및 허브를 붓습니다.
- 끓으면 불을 줄이고 뚜껑을 덮고 20분간 끓입니다.
- 그동안 포장 지침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십시오.
- 믹싱볼에 포크를 사용해 모짜렐라 치즈, 파마산 치즈, 리코타 치즈를 넣고 섞습니다.
- 원하는 경우 조리된 파스타를 수프에 추가하고 국물을 조금 더 추가합니다. 다음 사진 아래의 참고 사항을 참조하세요.
- 치즈를 함께 섞은 다음 치즈 덩어리와 함께 수프를 제공합니다.
수프에 파스타를 요리할 수 있나요?
- 수프를 바로 제공할 계획이라면 수프와 함께 국수를 끓일 수도 있습니다. 면이 흡수할 양만큼 육수나 물을 1컵 더 추가합니다. 수프를 요리하는 데 약 12~14분 정도 걸릴 것 같습니다.
- 나는 파스타를 따로 요리해서 개별 제공량에 추가한 다음 남은 국수(기름을 버무린 것)를 따로 남겨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앉은 자리에서 냄비 전체를 다 먹지 못하고 저는 눅눅한 파스타를 싫어합니다.
말린 허브가 모두 없으면 어떻게 되나요?
허브 목록이 길지 않다면 이탈리안 시즈닝 1테이블스푼과 함께 사용해 보았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신선한 허브를 사용할 수 있나요?
말린 바질 대신 신선한 바질을 사용해도 만들었어요. 그렇다면 다진 신선한 바질 1/4컵을 사용하세요. 신선한 오레가노, 로즈마리, 백리향을 그 양의 3배로 사용해도 됩니다.
이 수프를 얼려도 될까요?
파스타나 치즈가 섞이지 않아도 수프는 아주 잘 얼 것입니다. 치즈와 파스타를 따로 얼립니다(파스타를 살짝 헹구고 물기를 뺀 후 이슬비를 뿌린 후 지나치게 달라붙지 않도록 약간의 기름을 뿌려 버무립니다).
이 레시피에 대한 팁
- 다진 쇠고기 대신 이탈리안 소시지 반을 사용해도 됩니다(또는 쇠고기 소시지 반을 사용해 보세요). 갈은 칠면조를 사용하여 지방을 줄일 수 있습니다.
- 파마산 치즈를 로마노 치즈로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남은 으깬 토마토(큰 캔을 사용해야 하는데 작은 캔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또는 토마토 페이스트를 얼립니다.
당신이 좋아할 이탈리아 수프 레시피 더 보기!
라자냐 수프
이 라자냐 수프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수프 형태로 맛있고 풍성한 라자냐의 모든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 토마토, 이탈리아 허브가 가득 들어 있고 녹는 치즈가 그 위에 얹어져 있습니다.
제공량: 6
-
큰 냄비에 올리브 오일 1테이블스푼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끓어오르면 쇠고기를 냄비에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후 갈색이 될 때까지 가끔 저어주며 요리합니다. 쇠고기에서 지방을 제거하고 쇠고기를 따로 보관하십시오.
-
냄비에 남은 올리브 오일 1Tbsp를 넣고 다진 노란 양파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3분간 볶습니다. 마늘을 넣고 30초 정도 더 볶습니다.
-
닭고기 국물, 잘게 썬 토마토, 으깬 토마토, 토마토 페이스트, 바질, 오레가노, 로즈마리, 백리향, 갈은 쇠고기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맛을 냅니다.
-
끓기 시작하면 불을 중간 정도까지 낮추고 뚜껑을 덮고 20분간 끓입니다.
-
그동안 포장에 적힌 지시사항에 따라 라자냐 면을 준비하세요.
-
믹싱볼에 포크를 사용해 모짜렐라 치즈, 파마산 치즈, 리코타 치즈를 넣고 섞습니다.
-
익힌 파스타를 파슬리와 함께 수프에 섞은 다음 원하는 경우 국물을 조금 더 추가하여 묽은 수프를 섞습니다****.
-
수프를 그릇에 담고 치즈 혼합물을 한 숟갈씩 얹은 다음 다진 파슬리를 뿌립니다(수프에 섞으면 치즈가 잘 녹습니다).
- *마늘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2~3개로 줄여도 됩니다.
- **목록에 말린 허브가 모두 없으면 이탈리아 시즈닝 1테이블스푼을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더 빠른 또 다른 좋은 옵션은 캄파넬레 파스타나 나비넥타이 파스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 ****남은 음식을 먹을 계획이라면 개별 제공량에 파스타를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즉시 제공할 계획이라면 국수를 수프와 함께 약 12분 동안 끓이면 됩니다(흡수되는 양만큼 국물을 1컵 추가하세요).
- 야채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양파와 함께 잘게 썬 당근을 추가해도 좋습니다.
- 레시피에는 원래 설탕 1티스푼과 으깬 회향씨 1/2티스푼을 다른 허브와 함께 첨가했는데, 재료를 줄일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여 생략했습니다.
영양 사실
라자냐 수프
1회 제공량당 금액
칼로리 546
지방 234의 칼로리
% 일일 가치*
지방 26g40%
포화지방 11g69%
콜레스테롤 92mg31%
나트륨 649mg28%
칼륨 1041mg30%
탄수화물 41g14%
섬유질 4g17%
설탕 9g10%
단백질 38g76%
비타민 A 895IU18%
비타민 C 17.9mg22%
칼슘 381mg38%
철 5.3mg29%
* 백분율 일일 값은 2000칼로리 식단을 기준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