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체 레시피(새우 또는 생선)

쉬운 새우 세비체 (Ceviche de Camarón)! 풍미가 가득하고 완벽하게 상쾌합니다. 칩 딥으로 제공하거나 바삭한 토스타다 껍질이나 쌀 위에 메인 앙트레로 제공합니다.
내용물
세비체 란 무엇입니까?
세비체(Ceviche)는 일반적으로 전채 요리로 제공되는 건강한 페루 요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선한 생선이나 새우를 레몬 및/또는 라임 감귤 주스에 절여서 만듭니다. 감귤류의 산성도가 생선을 치료하여 단백질을 변성시키고 맛을 흡수하면서 단단하고 불투명해지게 합니다.
해산물이 어느 정도 조리된 후 양파, 고수, 고추, 토마토와 같은 다른 재료를 넣는 방식으로 조리됩니다.
주말이나 파티에 딱 맞는 활기찬 요리입니다. 정말 해산물 애호가라면 즉시 사랑에 빠지게 될 레시피입니다. 특히 갓 튀기거나 구운 홈메이드 토르티야 칩과 함께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더위를 좋아하는 분들은 핫소스로 마무리하세요.
익힌 새우나 생새우 사용하기
이 버전은 실제로 새우를 끓는 물에서 먼저 요리합니다(병원균 및 식중독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가장 안전한 옵션이며 임산부, 어린이, 노인 및 면역 체계가 손상된 모든 사람에게 권장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않는다면 가장 정통적인 버전에서는 새우를 미리 익히는 과정을 건너뛰고 대신 매리네이드에 담그고 “요리”할 수 있습니다.
생 새우 버전의 경우: 생새우를 레몬즙 1/2컵과 라임즙 1/2컵에 넣고 냉장고에 30~60분간(또는 새우가 불투명해질 때까지) 담근 다음 토마토, 양파, 고수, 할라피뇨, 소금, 후추를 넣고 재워둡니다 30분 더 길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아보카도와 오이로 마무리하세요.
비디오를 시청하세요!
세비체 레시피 재료
- 새우: 나는 중간 크기의 새우를 사용하고 작게 깍둑썰기하여 모든 것이 더 균일한 크기가 되도록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딥으로 제공할 경우 작게 자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라임: 라임 3개 정도가 필요합니다.
- 레몬: 레몬 2개 정도가 필요합니다.
- 로마 토마토: 다른 종류의 신선한 정원에서 재배한 토마토도 더욱 맛있을 것입니다.
- 붉은 양파: 필요에 따라 노란 양파로 대체 가능합니다.
- 고수: 맛에 따라 더 추가하거나 더 부드러운 맛을 위해 조금 줄이세요.
- 할라피뇨: 덜 매운 걸 좋아하시면 씨를 제거해주세요.
- 소금과 후추: 맛에 추가하십시오.
- 오이: 이 재료는 선택 사항이지만 크런치를 더해 주기 때문에 선호합니다.
- 아보카도: 세비체에 항상 포함되는 것은 아니지만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너무 맛있네요.
세비체 만드는 법
- 냄비에 물을 끓이고 얼음물 한 그릇을 채웁니다. 냄비에 물을 끓입니다. 그 사이에 중간 그릇에 얼음물을 채우고 따로 보관해 두세요.
- 새우 요리: 끓는 물에 새우를 넣고 분홍색이 되고 불투명해질 때까지 약 1분간 조리합니다.
- 물기를 빼고 식힌 후 새우를 자릅니다. 소쿠리에 새우의 물기를 뺀 후 얼음물에 옮겨 몇 분간 식혀줍니다. 물기를 잘 뺀 후 새우를 작은 조각(약 1/2인치)으로 자릅니다.
- 신선한 재료로 새우를 던지세요: 중간 크기 그릇(같은 그릇 사용 가능)에 새우, 라임 주스, 레몬 주스, 토마토, 양파, 고수, 할라피뇨 고추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맛을 냅니다.
- 마리네이드: 냉장고로 옮겨서 1시간 휴지시켜주세요.
- 마지막 몇 가지 재료를 추가합니다. 오이와 아보카도를 넣고 서빙하세요. 토르티야 칩이나 토스타다 껍질 위에 얹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왜 아보카도와 오이를 추가할 때까지 기다리나요? 아보카도는 갈색이 될 수 있고 저는 오이가 좋고 아삭아삭한 것을 좋아합니다. 일단 짠 매리네이드에 담그면 완벽한 바삭함을 잃게 됩니다.
세비체 레시피 변형
- 물고기를 사용하십시오: 살코기 흰살 생선을 작은 덩어리로 자릅니다(예: 대구, 탈라피아, 마히마히, 도미, 농어, 광어) 새우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의 익을 때까지 물에 끓이거나, 2/3컵의 레몬 주스와 2/3컵의 라임 주스에 재워서 개봉했을 때 더 이상 날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까지 7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원시 버전은 식품 안전을 위해 권장되지 않습니다.
- 더 맵게 만들기: 딥에 멕시칸 핫 소스(Tapatio, Cholula, Valentina)를 추가합니다(취향에 따라 1테이블스푼 이상).
- 마늘 추가: 마늘을 빼기가 힘들다면 여기에 다진 마늘 1쪽을 추가해 보세요.
- 풍부함을 더해보세요: 풍부한 맛을 위해 올리브 오일 3큰술을 추가합니다.
- 오이 교체: 잘게 썬 무, 히카마, 옥수수, 포블라노 또는 피망을 먹어보세요.
얼마나 오래 지속 되나요?
그것은 잘 유지되어야합니다 1 일 냉장고 안에. 최고의 품질을 위해 아보카도와 오이를 부분 분량에 추가한 후 다음 날까지 나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라틴 애피타이저 레시피 더 보기
세비체
새우 세비체(Ceviche de Camarón)! 풍미가 가득하고 완벽하게 상쾌합니다. 칩 딥으로 제공하거나 바삭한 토스타다 껍질 위에 메인 앙트레로 제공합니다.
제공량: 6
- 1 1/4 파운드 중간 새우,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하고, 꼬리를 제거했습니다.
- 1/3 컵 신선한 라임 주스
- 1/3 컵 신선한 레몬 주스
- 2 중간 로마 토마토, 깍둑썰기한 것(1컵)
- 3/4 다진 컵 적 양파
- 1/2 다진 컵 고수
- 1 중간 할라피뇨 고추,* 더 적은 열을 원할 경우 씨를 뿌리고 잘게 썬다
- 소금과 후추, 맛을보기 위해
- 1/2 중간 오이, 껍질을 벗겨 잘게 썬 것(약 1컵)
- 1 중간 아보카도, 깍둑썰기한
-
냄비에 물을 끓입니다. 그 사이에 중간 그릇에 얼음물을 채우고 따로 보관해 두세요.
-
끓는 물에 새우를 넣고 분홍색이 되고 불투명해질 때까지 약 1분간 조리합니다.
-
소쿠리에 새우의 물기를 뺀 후 얼음물에 옮겨 몇 분간 식혀줍니다. 물기를 잘 뺀 후 새우를 작은 조각(약 1/2인치)으로 자릅니다.
-
반응하지 않는 중간 크기 그릇(이전에 얼음물을 채웠던 그릇을 사용할 수 있음)에 새우, 라임 주스, 레몬 주스, 토마토, 양파, 고수, 할라피뇨 고추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맛을 냅니다.
-
냉장고에 넣고 30분~1시간 정도 휴지시켜주세요.
-
오이와 아보카도를 넣고 서빙합니다(원한다면 즙을 일부 걸러내셔도 됩니다). 토르티야 칩이나 토스타다 껍질 위에 얹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 *세라노 고추를 사용하면 좀 더 매콤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또는 멕시칸 핫 소스(예: Tapatio, Valentina 또는 Cholula) 1테이블스푼을 추가하세요.
- 새우(대구, 탈라피아, 마히마히, 도미, 농어, 넙치 등) 대신 살코기 흰살 생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가장 안전한 옵션을 위해 덩어리로 자르고 요리하십시오.
영양 사실
세비체
1회 제공량당 금액
칼로리 174
지방 54의 칼로리
% 일일 가치*
지방 6g9%
포화지방 1g6%
콜레스테롤 238mg79%
나트륨 131mg6%
칼륨 479mg14%
탄수화물 9g삼%
섬유질 4g17%
설탕 3g삼%
단백질 21g42%
비타민 A 1593IU32%
비타민 C 30mg36%
칼슘 166mg17%
철 3mg17%
* 백분율 일일 값은 2000칼로리 식단을 기준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