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그린 스무디 레시피 – Cooking Classy

내가 좋아하는 것 그린 스무디 레시피! 디저트 맛이 나면서도 건강해요! 영양가가 높은 신선한 시금치, 풍성한 귀리, 달콤한 베리와 바나나, 풍부한 아몬드가 들어 있으며, 일반적인 그린 스무디에서는 찾을 수 없는 몇 가지 비밀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정말 빛을 발합니다. 당신은 즉시 푹 빠질 것입니다!
내용물
가장 맛있는 그린 스무디!
이 건강한 스무디의 가장 큰 장점은 시금치 맛이 없다는 점입니다. 2 1/2컵 분량의 컵이 들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과일이 시금치의 맛을 어떻게 숨기는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도 이 스무디를 좋아해요! 딸아이는 파이 맛이 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저는 그것이 아침이나 점심 간식이라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인공적인 향이나 색소가 없고, (그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시리얼과 같은) 빈 탄수화물도 아닙니다. 게다가 점심까지 배불리 먹게 해준다.
음식이 아이들에게 그다지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더라도 재미있는 이름을 붙이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를 그린치 스무디라고 부릅니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것보다 더 예쁜 녹색으로 나오지만(누가 그것이 시금치와 베리의 배치인지 아는 사람임) 우리가 그것을 좋아할 때마다 똑같습니다. 나는 이것을 만들 수 있는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알 때 항상 아침 식사를 고대합니다! 여름 내내 그것에 푹 빠져 있었어요.
빠르고 쉬우며 완벽하게 배를 채우고 만족스럽고 완벽하게 맛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맛이 날 수 있다는 걸 누가 알았겠어요?
그린 스무디 재료:
- 시금치 – 아기 시금치나 일반 시금치가 괜찮습니다.
- 바나나 – 잘 익은 바나나를 사용하세요. 스무디의 단맛이 대부분 여기서 나오는데, 잘 익으면 간식 같은 맛이 납니다.
- 딸기 – 이 스무디에 들어 있는 베리가 맛이 정말 좋아요. 나는 두 가지 종류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블랙베리는 색이 좋지 않고 맛도 좋지 않지만 시도해 보았습니다).
- 블루베리 또는 라즈베리 – 라즈베리는 스무디에 더 나은 색상을 제공하여 녹색이 빛날 공간을 더 많이 남기는 경향이 있지만 블루베리 시나몬 버전은 거부하기에는 너무 좋으므로 둘 다 시도해보세요. 야생 블루베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스무디가 이상한 갈색으로 나옵니다.
- 귀리 – 저는 압착된 구식 귀리를 사용하지만, 그것이 있다면 빠른 귀리도 괜찮을 것입니다.
- 슬라이스 아몬드 – 여기에도 슬라이스 아몬드 대신 아몬드 가루나 아몬드 버터를 사용했습니다(아몬드 가루 1 1/2 Tbsp 또는 아몬드 버터 1 Tbsp 사용).
- 시나몬 – 그린 스무디에 추가한다고 생각되는 첫 번째 재료는 아니지만, 디저트나 셰이크 같은 맛이 납니다!
- 아몬드 추출물 또는 바닐라 추출물 – 이렇게 맛본 후에는 모든 스무디에 달콤한 맛의 추출물이 약간 들어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린 스무디 만드는 방법:
이 스무디는 만들기가 이보다 쉬울 수 없습니다! 재료를 자를 필요도 없습니다. (나는 바나나를 쪼개고 싶지만 실제로는 통째로 남겨도 됩니다.)
재료를 계량해서 믹서기에 넣고 돌리면 됩니다 (먼저 물부터 시작하면 시금치 위에 점이 흩어지지 않고 섞이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섞이지! 블렌딩하는 데는 약 30초밖에 걸리지 않으며 시작(수집 및 계량)부터 마무리(순화 및 즐길 준비)까지 총 5분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물 대신 우유를 사용해도 되나요?
사실 저는 이것을 아몬드 우유로 만들었고 물 버전을 더 좋아합니다(믿거나 말거나). 아몬드 우유 버전은 개인적으로 너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왜냐하면 이 양의 시금치를 사용하면 스무디가 정말 걸쭉해지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귀리와 아몬드를 추가하면 이미 혼합된 아몬드 우유나 귀리 우유를 이미 만든 것처럼 보입니다. 꼭 우유가 아닌 우유(또는 정말 달콤한 맛을 원하면 주스)를 사용해 보세요. 하지만 실제로는 그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레시피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나요?
네, 블렌더에 들어갈 수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바나나를 무엇으로 대체할 수 있나요?
스무디에 바나나 대신 무엇을 넣으면 좋을지 자주 묻는 질문을 받습니다. 망고, 파인애플 또는 복숭아는 일반적으로 잘 작동합니다. 알레르기가 없다면 바나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몬드는 생략하고 귀리 1/4컵만 사용하세요. 또한 아몬드 추출물을 사용하지 말고 대신 바닐라를 사용하십시오.
최고의 그린 스무디를 위한 팁:
- 녹색빛이 나도록 시금치를 꼭 듬뿍 넣어주세요 – 먹음직스러운 갈색이 아닙니다. 주방저울이 있다면 그걸 사용해도 됩니다.
- 냉동베리와 얼음을 사용하세요 맛있고 걸쭉한 스무디를 위해. 역시 이렇게 하면 더 맛있어요. 냉동 바나나를 사용하고 필요하면 물을 조금 더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바로 서빙하세요. 신선하고 차갑게 가공된 상태로 제공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미리 만들어 두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 계피와 바닐라 또는 아몬드 추출물을 건너 뛰지 마십시오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는 제외) 이 스무디는 정말 새로운 차원의 맛을 선사합니다!
시도해 볼 만한 더 많은 그린 스무디 레시피:
그린 스무디
제가 즐겨찾는 그린스무디 레시피! 디저트 맛이 나면서도 건강해요! 영양가가 높은 신선한 시금치, 풍성한 귀리, 달콤한 베리와 바나나, 풍부한 아몬드가 들어 있으며, 일반적인 그린 스무디에서는 찾을 수 없는 몇 가지 비밀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정말 빛을 발합니다. 당신은 즉시 푹 빠질 것입니다!
제공량: 1
- 삼 테이블스푼 귀리
- 2 테이블스푼 얇게 썬 아몬드 또는 1 Tbsp 아몬드 버터
- 1 중간 정도 익은 바나나
- 1.25 온스 냉동 라즈베리 또는 블루베리 (1/4컵)
- 2 온스 냉동 딸기 (대형 2개, 소형 6개 정도)
- 1/2 컵 차가운 물*
- 2.5 온스 신선한 시금치 (2 1/2 컵 포장)
- 6 얼음 조각
- 1/4 티스푼 계피 + 바닐라 추출물 1/8티스푼 – 블루베리 버전의 경우
- 1/8 티스푼 아몬드 추출물 – 라즈베리 버전의 경우
- *필요하다면 물을 조금 더 넣어도 됩니다. 고성능 블렌더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 아몬드 밀크를 넣어 먹어봤는데, 아몬드 밀크가 없어도 이미 크리미한 스무디이고, 아몬드를 첨가하니 필요 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더 진하고 크리미한 맛을 원한다면 물 대신 사용해도 됩니다.
영양 사실
그린 스무디
1회 제공량당 금액
칼로리 309
지방 72의 칼로리
% 일일 가치*
지방 8g12%
포화지방 1g6%
나트륨 70mg삼%
칼륨 1164mg33%
탄수화물 55g18%
섬유질 12g50%
설탕 20g22%
단백질 10g20%
비타민 A 6721IU134%
비타민 C 73mg88%
칼슘 110mg11%
철 4mg22%
* 백분율 일일 값은 2000칼로리 식단을 기준으로 합니다.